mount.co.kr 『이동통신 3개사』이용 만족도 여론조사 > mount8 | mount.co.kr report

『이동통신 3개사』이용 만족도 여론조사 > mount8

본문 바로가기

mount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이동통신 3개사』이용 만족도 여론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03:57

본문




Download : 『이동통신 3개사』이용 만족도 여론조사.hwp




,경영경제,레포트

『이동통신%203개사』이용%20만족도%20여론조사_hwp_01.gif 『이동통신%203개사』이용%20만족도%20여론조사_hwp_02.gif 『이동통신%203개사』이용%20만족도%20여론조사_hwp_03.gif 『이동통신%203개사』이용%20만족도%20여론조사_hwp_04.gif 『이동통신%203개사』이용%20만족도%20여론조사_hwp_05.gif 『이동통신%203개사』이용%20만족도%20여론조사_hwp_06.gif

Download : 『이동통신 3개사』이용 만족도 여론조사.hwp( 13 )


순서





1. 조사의 배경과 목적
2. 조사내용과 조사방법
(1) 조사내용
(2) 조사방법
3. 빈도analysis(분석) 과 교차analysis(분석)
(1) 응답자 분포도
(2) 이동통신사 가입자 analysis(분석)
(3) 요금 비중 analysis(분석)
(4) 핸드폰 요금 analysis(분석)
(5) 전파 미수신지역 analysis(분석)
(6) 문화 할인혜택 선호도 analysis(분석)
(7) 학년별 요금비중 analysis(분석)
(8) 통신사별 선호경향 analysis(분석)
(9) 통신사별 가격비교 analysis(분석)
(10) 통신사별 통화품질 및 성능 analysis(분석)
4. 조사결과의 요약 및 conclusion (제안)
(1) 각 통신사 analysis(분석)
(2) 결 론
5. Reference List


4. 조사결과의 요약 및 conclusion (제안)
(1) 각 통신사 analysis(분석)
1) SKT
• 특 징 : 시장선점에 의한 풍부한 자본력과 기업이미지
기업이미지와 통화품질에 강점
타켓 marketing 을 통한 고객 확보
• 문제가되는점 : 타 통신사에 비해 높은 통화료 이미지
통화도중 자주 끊김이 발생
• 보완점 : 좋은 품질의 저가 정책 필요
2) KTF
• 특 징 : 공익한 광고를 통한 이미지 marketing
커플들을 위한 요금정책
• 문제가되는점 : 통화도중에 혼선이 자주 발생
• 보완점 : 자회사의 대표성 상품 창출
…(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이동통신 3개사』이용 만족도 여론조사


여론조사의이해보고서
최선을 다해 작성한 레포트(report) 이니 약간의 의견만 덧붙이신다면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최선을 다해 작성한 레포트이니 약간의 의견만 덧붙이신다면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여론조사의이해보고서 , 『이동통신 3개사』이용 만족도 여론조사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다.
Total 6,81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ou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ou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