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unt.co.kr 싼타페 > mount5 | mount.co.kr report

싼타페 > mount5

본문 바로가기

mount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싼타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6 19:16

본문




Download : 싼타페.hwp




승차감은 중형세단 수준으로 높이고 다용도성으로 레저용과 출퇴근용으로 사용기반을 넓혔고, SUV 본연의 다이나믹한 주행성능을 지녔다.싼타페 , 싼타페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싼타페_hwp_01.gif 싼타페_hwp_02.gif 싼타페_hwp_03.gif 싼타페_hwp_04.gif 싼타페_hwp_05.gif 싼타페_hwp_06.gif
싼타페








레포트/경영경제


싼타페
다. 미국 캘리포니아 Cal-Tech디자인 연구소에 의뢰하여, 세계 자동차 시장을 대변할 수 있는…(To be continued )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싼타페.hwp( 61 )



싼타페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순서




차가 45.3%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므로, 싼타페가 현대자동차의 SUV의 60%를 점하고 있다아
국내 판매는 2000년 2/4분기부터 탄력을 받아 크게 증가 하고 있는데, 2002년 1월 판매실적이 6,091대이고 납기가 2.5개월로 계약 미출고 붕이 빠르게 늘고 있다아 해외인 경우 2002년 1월 판매실적이 12,748대이고 납기가 3개월 이상이다. 안전성ㅇ과 품질 부문에서 미국시장에서 동급내 최고의 품질로서 인정을 받았다. 미국에서 실시한 안전성 검사에서 FSST(five-star safety test)수준을 획득하고, 40마일 충돌테스트에서 소형 SUV부문 중 1위를 차지했다. 싼타페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7. 결 론(성공요인과 향후strategy)
퓨전 SUV 싼타페의 성공요인은 크게 두 가지로 볼 수 있다아
첫째. 소비자의 요구를 선행적으로 반영하여 뛰어난 성능을 가진 제품을 개발한 것이다.

6-2. 해외 시장
북미 시장의 경우에는 2000년 (9월 이후) 실적이 11,165 대이고, 2001년 실적은 61,503 대로 성장하였다. 그리고 각종 자동차 전문기관(J>D Power, AutoPacific Strategic Vision 등)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아 또 하나의 성공요인은 현지주도의 디자인 개발이다.
미국 시장의 판매추이는 2000년 9월 시장 진입이후 빠르게 증가하고, 겨울과 초봄에 수요가 감소하는 계절적 效果가 발생하였으나, 이후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아 2001년도 실적은 56,xxx대 이고 2002년 1월의 세그먼트 점유율은 6%에 달하였다. 4WD의 강한 내구성을 가진 구동장치와 높은 파워의 CRDI 엔진을 장착했다. 유럽시장도 2000년 (9월 이후) 실적이 917대이고 2001년 실적은 25,106대로 크게 증가하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ou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ou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