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unt.co.kr [모든학과] 시장세분화 및 스포츠 제품 > mount3 | mount.co.kr report

[모든학과] 시장세분화 및 스포츠 제품 > mount3

본문 바로가기

mount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모든학과] 시장세분화 및 스포츠 제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16:18

본문




Download : [모든학과] 시장세분화 및 스포츠 제품.ppt




시장세분화, 스포츠제품, 상황분석, 스포츠마케팅관리모델, 시장세분화변수시장세분화및스포츠제품 , [모든학과] 시장세분화 및 스포츠 제품경영경제레포트 ,







시장세분화, 스포츠제품, 상황분석, 스포츠마케팅관리모델, 시장세분화변수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모든학과] 시장세분화 및 스포츠 제품
다.

◎ 시장세분화 및 스포츠 제품 ◎

- 스포츠 marketing 관리 모델
- 상황 分析(분석) (SWOT)
- 스포츠 시장세분화의 관념과 요건
- 시장 세분화 변수
- 프로 스포츠팀 시장 세분화 예
- 헬스클럽 시장 세분화 예
- 스포츠 제품의 3차원
- 스포츠 서비스의 특징
- 스포츠 제품의 수명주기
- program 수명주기를 연장시키기 위한 전략(strategy)
- 스포츠 제품 믹스 (Sport Product Mix)
- 신제품 개발 과정
- 스포츠 소비자의 혁신 수용 과정
- 스포츠 제품 포지셔닝

스포츠 시장세분화의 관념과 요건
크고 이질적인 스포츠 소비자로부터 구성된 전체시장을 동질적인 세분시장으로 나누어 상이한 세분시장의 욕구를 충족시키려는 스포츠 조직의 활동
시장 세분화의 네가지 기준
측정(measurement)가능성
세분시장의 규모와 구매력이 계량적으로 측정(measurement)될 수 있어야 한다
접근가능성
세분 시장에 접근이 가능하여야 한다
실체성
투자 가치가 있고 규모가 크거나 수익성이 확보될 수 있어야 한다
실행가능성
조직이 效果(효과)적으로 marketing 믹스를 개발하고 실행할 수 있는 능력과 자원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시장 세분화 변수
인구통계학적 변수
전체 시장을 인구 통계수치를 근거로 세분
연령, 성별, 지역, 가족구성, 수입, 직업, 학력, 종교
심리分析(분석)적 변수
사회계층: 농촌하층, 도시하층, 중하층, 중상층, 상층
라이프 스타일: 전통적 알뜰형, 합리적 생활 만족형, 진보적 …(To be continued )

[모든학과]%20시장세분화%20및%20스포츠%20제품_ppt_01.gif [모든학과]%20시장세분화%20및%20스포츠%20제품_ppt_02.gif [모든학과]%20시장세분화%20및%20스포츠%20제품_ppt_03.gif [모든학과]%20시장세분화%20및%20스포츠%20제품_ppt_04.gif [모든학과]%20시장세분화%20및%20스포츠%20제품_ppt_05.gif [모든학과]%20시장세분화%20및%20스포츠%20제품_ppt_06.gif

시장세분화및스포츠제품

설명


Download : [모든학과] 시장세분화 및 스포츠 제품.ppt( 60 )



순서
시장세분화 및 스포츠 제품에 관한 PPT자료입니다.
시장세분화 및 스포츠 제품에 관한 PPT 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ou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ou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