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부적응 아동을 대상으로 한 색채심리 치료 program (사업명- 색으로 그리는 행복한 교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11:43
본문
Download : 2000원]학교부적응 아동을 대상으로 한 색채심리 치료 프로그램 (사업명- 색으로 그리는 행복한 교실).hwp
2. 자신의 작품을 감상, 요약하는 시간을 부여함으로써 자신의 감정을 分析, 정화
Ⅱ. 대인관계와 부適應을 회복시킨다.
학교부적응 아동을 대상으로 한 색채심리 치료 program (사업명- 색으로 그리는 행복한 교실)
순서
![2000원]학교부적응%20아동을%20대상으로%20한%20색채심리%20치료%20프로그램%20(사업명-%20색으로%20그리는%20행복한%20교실)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2000%EC%9B%90%5D%ED%95%99%EA%B5%90%EB%B6%80%EC%A0%81%EC%9D%91%20%EC%95%84%EB%8F%99%EC%9D%84%20%EB%8C%80%EC%83%81%EC%9C%BC%EB%A1%9C%20%ED%95%9C%20%EC%83%89%EC%B1%84%EC%8B%AC%EB%A6%AC%20%EC%B9%98%EB%A3%8C%20%ED%94%84%EB%A1%9C%EA%B7%B8%EB%9E%A8%20(%EC%82%AC%EC%97%85%EB%AA%85-%20%EC%83%89%EC%9C%BC%EB%A1%9C%20%EA%B7%B8%EB%A6%AC%EB%8A%94%20%ED%96%89%EB%B3%B5%ED%95%9C%20%EA%B5%90%EC%8B%A4)_hwp_01.gif)
![2000원]학교부적응%20아동을%20대상으로%20한%20색채심리%20치료%20프로그램%20(사업명-%20색으로%20그리는%20행복한%20교실)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2000%EC%9B%90%5D%ED%95%99%EA%B5%90%EB%B6%80%EC%A0%81%EC%9D%91%20%EC%95%84%EB%8F%99%EC%9D%84%20%EB%8C%80%EC%83%81%EC%9C%BC%EB%A1%9C%20%ED%95%9C%20%EC%83%89%EC%B1%84%EC%8B%AC%EB%A6%AC%20%EC%B9%98%EB%A3%8C%20%ED%94%84%EB%A1%9C%EA%B7%B8%EB%9E%A8%20(%EC%82%AC%EC%97%85%EB%AA%85-%20%EC%83%89%EC%9C%BC%EB%A1%9C%20%EA%B7%B8%EB%A6%AC%EB%8A%94%20%ED%96%89%EB%B3%B5%ED%95%9C%20%EA%B5%90%EC%8B%A4)_hwp_02.gif)
![2000원]학교부적응%20아동을%20대상으로%20한%20색채심리%20치료%20프로그램%20(사업명-%20색으로%20그리는%20행복한%20교실)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2000%EC%9B%90%5D%ED%95%99%EA%B5%90%EB%B6%80%EC%A0%81%EC%9D%91%20%EC%95%84%EB%8F%99%EC%9D%84%20%EB%8C%80%EC%83%81%EC%9C%BC%EB%A1%9C%20%ED%95%9C%20%EC%83%89%EC%B1%84%EC%8B%AC%EB%A6%AC%20%EC%B9%98%EB%A3%8C%20%ED%94%84%EB%A1%9C%EA%B7%B8%EB%9E%A8%20(%EC%82%AC%EC%97%85%EB%AA%85-%20%EC%83%89%EC%9C%BC%EB%A1%9C%20%EA%B7%B8%EB%A6%AC%EB%8A%94%20%ED%96%89%EB%B3%B5%ED%95%9C%20%EA%B5%90%EC%8B%A4)_hwp_03.gif)
![2000원]학교부적응%20아동을%20대상으로%20한%20색채심리%20치료%20프로그램%20(사업명-%20색으로%20그리는%20행복한%20교실)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2000%EC%9B%90%5D%ED%95%99%EA%B5%90%EB%B6%80%EC%A0%81%EC%9D%91%20%EC%95%84%EB%8F%99%EC%9D%84%20%EB%8C%80%EC%83%81%EC%9C%BC%EB%A1%9C%20%ED%95%9C%20%EC%83%89%EC%B1%84%EC%8B%AC%EB%A6%AC%20%EC%B9%98%EB%A3%8C%20%ED%94%84%EB%A1%9C%EA%B7%B8%EB%9E%A8%20(%EC%82%AC%EC%97%85%EB%AA%85-%20%EC%83%89%EC%9C%BC%EB%A1%9C%20%EA%B7%B8%EB%A6%AC%EB%8A%94%20%ED%96%89%EB%B3%B5%ED%95%9C%20%EA%B5%90%EC%8B%A4)_hwp_04.gif)
![2000원]학교부적응%20아동을%20대상으로%20한%20색채심리%20치료%20프로그램%20(사업명-%20색으로%20그리는%20행복한%20교실)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2000%EC%9B%90%5D%ED%95%99%EA%B5%90%EB%B6%80%EC%A0%81%EC%9D%91%20%EC%95%84%EB%8F%99%EC%9D%84%20%EB%8C%80%EC%83%81%EC%9C%BC%EB%A1%9C%20%ED%95%9C%20%EC%83%89%EC%B1%84%EC%8B%AC%EB%A6%AC%20%EC%B9%98%EB%A3%8C%20%ED%94%84%EB%A1%9C%EA%B7%B8%EB%9E%A8%20(%EC%82%AC%EC%97%85%EB%AA%85-%20%EC%83%89%EC%9C%BC%EB%A1%9C%20%EA%B7%B8%EB%A6%AC%EB%8A%94%20%ED%96%89%EB%B3%B5%ED%95%9C%20%EA%B5%90%EC%8B%A4)_hwp_05.gif)
![2000원]학교부적응%20아동을%20대상으로%20한%20색채심리%20치료%20프로그램%20(사업명-%20색으로%20그리는%20행복한%20교실)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2000%EC%9B%90%5D%ED%95%99%EA%B5%90%EB%B6%80%EC%A0%81%EC%9D%91%20%EC%95%84%EB%8F%99%EC%9D%84%20%EB%8C%80%EC%83%81%EC%9C%BC%EB%A1%9C%20%ED%95%9C%20%EC%83%89%EC%B1%84%EC%8B%AC%EB%A6%AC%20%EC%B9%98%EB%A3%8C%20%ED%94%84%EB%A1%9C%EA%B7%B8%EB%9E%A8%20(%EC%82%AC%EC%97%85%EB%AA%85-%20%EC%83%89%EC%9C%BC%EB%A1%9C%20%EA%B7%B8%EB%A6%AC%EB%8A%94%20%ED%96%89%EB%B3%B5%ED%95%9C%20%EA%B5%90%EC%8B%A4)_hwp_06.gif)
색으로 그리는 행복한 교실
부제: 학교부適應 아동을 대상으로 한 색채심리 치료 프로그램(program])
과목명:
담당교수:
학과:
학번:
제출일:
목 차
Ⅰ. 배분신청서 및 사업개요
Ⅱ. 기관연혁 및 紹介
Ⅲ. 사업 설명(說明)
1. 사업명
2. 용어정의(定義)
3. 대상 선정 작업
4. 신청사업 취지(기획의도)
5. 신청사업의 necessity
6. 사업의 목적 및 목표(goal)
7. 사업 기간
8. 업무 담당
Ⅳ. 사업의 세부내용(세부 프로그램(program]) 내용)
1. 사업진행일정표
2. 세부프로그램(program]) 기획서
Ⅴ. 사업의 기대효율 및 평가
Ⅵ. 사업 홍보 및 예산안
1. 홍보
2. 예산안
Ⅶ. 세부프로그램(program]) 세부 진행 안, 평가척도 첨부.
Ⅰ.사업개요
기관명
행복종합사회복지관
담당자
조 인 성
사업명
색으로 그리는 행복한 교실
전 화
02)872-3456~8
사업목표(goal)
Ⅰ. 내부의 욕구불만을 해소시킴으로써 공격성을 감소시키고, 충동성을 억제한다.
1. 대인관계 improvement 프로그램(program]) 을 통해 자연스럽게 대인관계 스킬에 대해 접한다. , 학교부적응 아동을 대상으로 한 색채심리 치료 프로그램 (사업명- 색으로 그리는 행복한 교실)인문사회레포트 , 학교부적응 아동 대상 한 색채심리 치료 프로그램 사업명 색 그리 행복한 교실
학교부적응 아동을 대상으로 한 색채심리 치료 program (사업명- 색으로 그리는 행복한 교실)
레포트/인문사회
다.
1. 공격성을 30% 감소 및 과잉행동을 30% 이상 조절한다.
1. 활동과정에서 아이…(투비컨티뉴드 )
학교부적응 아동을 대상으로 한 색채심리 치료 프로그램 (사업명- 색으로 그리는 행복한 교실)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Ⅲ. 자신감 및 긍정적인 자아상을 형성한다.
Ⅳ. 집중력을 60% 향상시킨다.
2. 긍정적인 자아개념(槪念)형성에 20% 影響을 미친다.
2. 방어를 20% 감소시켜 외부 세계와의 단절 회복을 통한 대인관계를 형성할 수 있다
3. 치료자와 색채를 통해 자연스럽게 신뢰감을 형성한다.
Download : 2000원]학교부적응 아동을 대상으로 한 색채심리 치료 프로그램 (사업명- 색으로 그리는 행복한 교실).hwp( 95 )
학교부적응,아동,대상,한,색채심리,치료,프로그램,사업명,색,그리,행복한,교실,인문사회,레포트
설명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1. 자기에 대해 分析해 봄으로써, 자기이해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