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홍보 광고 제작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4 00:56
본문
Download : 연세대학교 홍보 광고 제작.hwp
그리고 그 뿐만 아니라 놀랍도록 혁신을 거…(skip)
순서
다.






연세대학교홍보광고제작
설명
연세대학교 홍보 광고 제작
레포트/경영경제
Ⅰ. 배경 분석 (3C분석)
1. Competitor
2. Company
3. Customer
Ⅱ. STP strategy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Ⅲ. Big Idea : 정숙함
• Concept
• Our Idea
Ⅳ. 광고 구현
한국의 명문 사학을 대표하는 연세대학교와 고려대학교 간의 건전한 라이벌 의식은 두 학교의 수준을 더욱 발전시켜왔을 뿐만 아니라 한국 사회에도 긍정적인 influence(영향)을 미쳐왔다. 레포트 잘 제출하시고, 좋은 성적 거두시길 바랍니다. 보고서 준비에 좋은 내용이 되시길 바랍니다.
특히 고려대학교 창립 100주년을 기념하여 캠페인으로 내놓았던 “~~해라”시리즈 광고는 Copy가 매우 파격적이어서 보는 이로 하여금 주목을 높이는 효과(效果)를 가져왔다. 보고서 준비에 좋은 내용이 되시길 바랍니다.
Download : 연세대학교 홍보 광고 제작.hwp( 69 )
,경영경제,레포트
연세대학교 홍보 전략을 위한 3C 분석과 STP전략을 통해 광고 컨셉과 아이디어를 정리하고 광고 기획을 작성한 리포트입니다. 리포트 잘 제출하시고, 좋은 성적 거두시길 바랍니다. 또한 내용면에 있어서도 “한국의 인문학이 발전하기 위해서는 한국이라는 나라에만 머물러서는 안된다”, “진정한 경쟁은 세계와 맞서는 것이다”와 같은 일류 대학에 손색이 없는 광고를 했다. 오랜 history(역사) 의 연고전이 현재까지 이어져오며 연고전이 있는 날이면 연대, 고대뿐만 아니라 일반 市民들도 관심과 참여를 보이는 한국 사회의 문화 축제로 거듭난 것도 그 한 예라 할 수 있다 하지만 최근 보여주고 있는 고려대학교의 적극적인 홍보 및 한국을 넘어 세계로 뻗어나려는 그들의 노력은 연세대에 긴장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앞서 나가는 고려대의 행보에 밀려 자칫 라이벌 관계에서 점차 뒤쳐질 수 있다는 불안감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연세대학교홍보광고제작 , 연세대학교 홍보 광고 제작경영경제레포트 ,
연세대학교 홍보 전술을 위한 3C analysis과 STP전술을 통해 광고 컨셉과 아이디어를 정리(整理) 하고 광고 기획을 작성한 리포트입니다.